전자정보공과대학 및 각 학과의 공지사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 학과에서는 어떤 일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KWIX 프로그램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진행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시약 재료비 사용내역 및 검수확인서(예산양식 8)
- 학생들이 자체 구매하는 모든 물품(단가 10만원 이하 and 총액 50만원 이하)에 대해 위의 양식에 맞게 작성해야 함
2. 물품구입신청서(예산양식 9)
- 단가 10만원 초과 or 총액 50만원 초과인 물품은 물품구입신청(예산양식9)을 전정대 교학팀에 제출(자세한 견적서, 상세한 spec포함)
절차 : 물품구입신청서(자세한 견적서, 상세한 spec포함) 제출 -> 입찰사이트 공고 작성 -> 재무팀 구매의뢰 ->재무팀 입찰사이트 확인 승인
-> 입찰공고 기간 소요 -> 2개 이상 기업 입찰시 유효 (1개 기업 입찰시 다시 재진행) -> 낙찰(물품 납품 기업 확정) -> 재무팀 확인 및 승인
-> 물품 발주 -> 낙찰 업체 물품 전정대 교학팀 납품 -> 학생 전달
- 국내 구매 물품인 경우 : 최소 4주 소요
- 국외 구매 물품인 경우 : 최소 5주 소요(2018년도에 7주 소요된 경우도 있음)
구매의뢰는 늦어도 6월말까지 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3. 법인카드 사용시간 : 밤10시 이전까지(토, 일요일, 공휴일 사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