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연구

공지사항

공지사항

전자정보공과대학 및 각 학과의 공지사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 학과에서는 어떤 일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KWIX 물품구입신청서 제출 마감기한[7. 25일(금)까지] 및 과제진행 일정 안내

  • 관리자
  • 2025-07-10
  • 25

단가 20만원 이상 총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전정대 교학팀에 중앙구매의뢰를 하게 되며

중앙구매의뢰를 위한 제출을 아래와 같이 마감하오니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마감기한 : 2025.07.25.()까지(국내 구매 국외 구매의 경우 공지일 바로 교학팀 문의하여 가능여부 협의하여야 함)

 

분야별 발표심사 일정 및 보고서 제출 일정(9월 1()예정)을 감안하여 물품구입 신청서 제출을 위 기한에 마감함 분야별 발표심사 일정 및 보고서 제출 관련 안내 7월 말~8월 초 별도 공지 예정

 

* 9월 1(전에 사실상 과제진행이 완료될 수 있도록 일정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구매 절차

1. KWIX 연구팀 물품구입신청서 -> 전정대 교학팀에 제출 -> 재무팀 문서 송부

2. e-Biz4U 입찰사이트에 공고(입찰기간 1유찰시 다시 재공고 1재공고 1)

3. 재무팀과 낙찰업체 계약

4. 전정대 교학팀에 물품 배송

5. 전정대 교학팀 -> KWIX 연구팀에 연락

6. KWIX 연구팀 전정대 교학팀에서 수령

 

위와 같이 국내 최소 3국외 최소 6주 이상 소요

 

중앙 구매의뢰할 물품은 시간이 많이 걸리오니 미리 신청하세요.

 

집행정산서 4, 5차 제출 일정 

 

차수

학교법인카드 사용일자

(주말 및 공휴일 사용 안됨)

교학팀 접수일정

학교법인카드

결재일

시작일

마감일

4

7. 3() ~ 8. 2()

8. 5()

8. 7()

8. 25()

5

8. 3() ~ 9. 2()

9. 3()

9. 5()

9.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