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연구

공지사항

공지사항

전자정보공과대학 및 각 학과의 공지사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 학과에서는 어떤 일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KWIX 물품구입신청서 제출 마감기한[7. 26일(금)까지] 및 과제진행 일정 안내

  • 관리자
  • 2024-07-09
  • 753

단가 10만원 이상 총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전정대 교학팀에 중앙구매의뢰를 하게 되며

중앙구매의뢰를 위한 제출을 아래와 같이 마감하오니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마감기한 : 2024.07.26.()까지(국내 구매 / 국외 구매의 경우 공지일 바로 교학팀 문의하여 가능여부 협의하여야 함)

 

* 분야별 발표심사 일정 및 보고서 제출 일정(92()예정)을 감안하여 물품구입 신청서 제출을 위 기한에 마감함 / 분야별 발표심사 일정 및 보고서 제출 관련 안내 7월 말~8월 초 별도 공지 예정

 

* 92() 전에 사실상 과제진행이 완료될 수 있도록 일정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구매 절차

1. KWIX 연구팀 물품구입신청서 -> 전정대 교학팀에 제출 -> 재무팀 문서 송부

2. e-Biz4U 입찰사이트에 공고(입찰기간 1, 유찰시 다시 재공고 1, 재공고 1)

3. 재무팀과 낙찰업체 계약

4. 전정대 교학팀에 물품 배송

5. 전정대 교학팀 -> KWIX 연구팀에 연락

6. KWIX 연구팀 전정대 교학팀에서 수령

 

위와 같이 국내 : 최소 3, 국외 : 최소 6주 이상 소요

 

중앙 구매의뢰할 물품은 시간이 많이 걸리오니 미리 신청하세요.

 

* 집행정산서 4, 5차 제출 일정

 

차수

학교법인카드 사용일자

(주말 및 공휴일 사용 안됨)

교학팀 접수일정

학교법인카드

결재일

시작일

마감일

4

7. 3() ~ 8. 2()

8. 5()

8. 7()

8. 23()

5

8. 3() ~ 9. 2(()

9. 3()

9. 5()

9.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