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정보공과대학 및 각 학과의 공지사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 학과에서는 어떤 일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단가 10만원 이상 총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전정대 교학팀에 중앙구매의뢰를 하게 되며
중앙구매의뢰를 위한 제출을 아래와 같이 마감하오니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마감기한 : 2024.07.26.(금)까지(국내 구매 / 국외 구매의 경우 공지일 바로 교학팀 문의하여 가능여부 협의하여야 함)
* 분야별 발표심사 일정 및 보고서 제출 일정(9월 2일(월)예정)을 감안하여 물품구입 신청서 제출을 위 기한에 마감함 / 분야별 발표심사 일정 및 보고서 제출 관련 안내 7월 말~8월 초 별도 공지 예정
* 9월 2일(월) 전에 사실상 과제진행이 완료될 수 있도록 일정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구매 절차
1. KWIX 연구팀 물품구입신청서 -> 전정대 교학팀에 제출 -> 재무팀 문서 송부
2. e-Biz4U 입찰사이트에 공고(입찰기간 1주, 유찰시 다시 재공고 1주, 재공고 1주)
3. 재무팀과 낙찰업체 계약
4. 전정대 교학팀에 물품 배송
5. 전정대 교학팀 -> KWIX 연구팀에 연락
6. KWIX 연구팀 전정대 교학팀에서 수령
위와 같이 국내 : 최소 3주, 국외 : 최소 6주 이상 소요
중앙 구매의뢰할 물품은 시간이 많이 걸리오니 미리 신청하세요.
* 집행정산서 4차, 5차 제출 일정
차수 | 학교법인카드 사용일자 (주말 및 공휴일 사용 안됨) | 교학팀 접수일정 | 학교법인카드 결재일 | |
시작일 | 마감일 | |||
4 | 7. 3(수) ~ 8. 2(금) | 8. 5(월) | 8. 7(수) | 8. 23(목) |
5 | 8. 3(토) ~ 9. 2((월) | 9. 3(화) | 9. 5(목) | 9. 25(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