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정보공과대학 및 각 학과의 공지사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 학과에서는 어떤 일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1. KWIX 프로그램에서 식대 및 다과비 집행시 아래와 같이 유의사항을 안내합니다.
예1) 5월 21일(목) 18:00 식사로 4명이 4만원 집행 ? 회의록 작성
20:00 다과비로 4명이 2만원 집행 ? 교육부에서 다과비로 인정 하지 않음
? 회의록 작성해도 집행불가
나. 오후에 회의를 진행하며 다과비 집행, 이 후 회의를 다시 진행하고 식대 집행
예1) 5월 20일(수) 12:00 회의중 다과로 3명이 1.5만원 집행(과자, 음료 등) ? 회의록 작성
20:00 회의 후 3명이 3만원 식대 지출 ?회의록 작성
커피숍 등에서의 커피등은 집행 자제 교육부 권고사항
2. 식대영수증 : 영수증에 품목, 수량 등이 꼭 포함되어야 하며, 부득이 포함되지 않으면 식당에서 발급한 거래명세서 제출
3. 물품구입신청은 최소 4주 이상 기간이 소요되는 관계로 빨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온라인으로 물품 구매시 반드시 거래명세서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법인카드 비밀번호 설정
- 법인카드로 인터넷 결재 시 카드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경우 발생
- 법인카드 비밀번호 등록은 하나카드사(1800-1111)에 전화 후 상담원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카드 소지자가 직접 전화 해야 함(재무팀 혹은 대리인을 통한 등록 불가)
6. 서류 제출일정 안내
차수 | 학교법인카드 사용일자 | 교학팀 접수일정 | |
시작일 | 마감일 | ||
1 | 4. 5 ~ 5. 2 | 5. 3(월) | 5. 6(목) |
2 | 5. 3 ~ 6. 2 | 6. 3(목) | 6. 7(월) |
3 | 6. 3 ~ 7. 2 | 7. 5(월) | 7. 7(수) |
4 | 7. 3 ~ 8. 2 | 8. 3(화) | 8. 5(목) |
5 | 8. 3 ~ 9. 2 | 9. 3(금) | 9. 7(화) |
7. 물품구입신청 금액 안내 : 개별적으로 이메일로 안내하오니 집행정산서 제출시 "시료재약비" 항목에서 기집행액으로 처리
8. 물품구입신청을 전정대 교학팀에 하고 물건을 수령하기까지 최소 4주이상 소요되는 관계로 빨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