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광장

전정대뉴스

[동문] 박성기(전재, 학' 84), ㈜디라직 대표이사

  • elcomm
  • 2021-07-13
  • 568

 박성기(전재, 학' 84), 디지털 정신치료 무선 이어폰 개발

 

 

 

디라직(DLOGIXS)이 이번 CES 2021서 디지털 정신치료 무선 이어폰 'A1 Plus'를 선보였다. 'A1 Plus'는 더 나은 삶에 필수적인 수면, 명상 및 휴식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헬스 케어 스피커다. NEUROGIXS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는데 고유한 주파수 변조 기술을 이용하여 수면과 명상을 통해 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디라직이 갖고 있는 RBS(Real-time Binaural Sound) 기술은 삶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검증 된 효과를 제공한다. 수많은 임상속에서 수면 지연 시간 단축, 정신적 및 신체적 안정성, 효율적인 이완효과를 검증했다.

 

뿐만 아니라, RBS 기술은 기존 ASMR 및 Binaural Beats 제품의 반복적이고 자극적인 사운드를 제거한다. NEUROGIXS RBS는 사용자가 선택한 음악을 활용하여 양쪽 귀에 일정한 차이를 만들어 주파수 변조를 유발한다. RBS는 휴대폰에 Bluetooth 연결을 통해 다운로드한 사운드 녹음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AVING' 뉴스는 2006년부터 15년 연속 CES에 취재단을 파견해 왔으며, 가장 많은 뉴스를 전세계에 발신해 오고 있다. 또한, CES의 이슈를 인사이트하게 공유하는 CES 2021 리뷰 컨퍼런스를 1월말 개최 예정이다.

 

 

 

사진 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8062715325689730

기사 출처 :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589400&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