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광장

전정대뉴스

[동문] 임신교 대표(전자, 석‘ 02), ㈜심스바이오닉스

  • elcomm
  • 2020-12-18
  • 573

임신교 대표(전자, 석‘ 02), ㈜심스바이오닉스 

 

 

 

임신교 동문이 대표로 있는 심스바이오닉스는 경기도 수원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06년에 설립된 액체 여과기 제조업체이다.

 

심스바이오닉스는 물을 전기분해하는 특화된 기술로 수출 판로를 넓히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2007년에 산소정수기를 개발하고 일본 시장에 첫 수출 했다. 2009년에는? 세계 최초의 수소정수기를 일본에 수출했으며, 20161,000만 불 수출탑을 수상했다. 2017년에는 미산성차아염수산수제조기를 상품화하며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기업이 되었다.

 

코로나 19로 위생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진 지금, 깨끗한 식수에 대한 수요는 더욱 커졌다. 이에, 뛰어난 살균력을 자랑하는 미산성차아염소산수 제조기가 주목받고 있다. 심스바이오닉스가 2년 간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미산성차아염소산수 제조기는 2015년 일본 바이어의 요청이 그 시작이다. 노로바이러스, 수족구병, 레지오넬라 등 모든 식중독균을 대처할 수 있는 상품을 요청하였고, 그 요청을 수렴하여 제품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미국 FDA에서도 승인을 받았으며, 일본의 보육원과 노인복지시설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고 있다. 미산성전해수는 99.9 세균 탈취와 세균 소독 효과가 있는데, 모든 세균이 30초 안에 사멸한다.

 

심스바이오닉스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도 발을 뻗고 있다. 살균 장비인 점을 고려하였을 때, 코로나 19는 오히려 해외 시장 진출에 있어 기회로 작용한다. 이미 해외에서의 주문 폭주로 인해 심스바이오닉스는 국내에서 대체할 수 있는 자재들을 확보하는 데 여념이 없다.

 

임신교 대표는 실질적으로 모든 것이 이익으로 환원되며, 더불어 산다는 생각으로 한다.”며 사업을 하는 목적에 대한 뚜렷한 뜻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