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 창립 86주년 기념식 및 우수 교수 수상
-전자정보공과대학 우수 교수 5명 수상-
?학원 창립 86주년, 개교 58주년을 맞은 광운대학교의 기념식이 지난 19일 새로 개관한 비마관 싱귤래리티 홀에서 열렸다. 행사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초대받은 내?외빈 및 수상자들만 참석한 채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광운 창립 86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광운학원 조선영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반세기가 넘는 세월 동안 우리 학교의 발전을 위해 열의를 다해 주신 교수님, 직원 선생님, 학생 그리고 동문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 19와 관련해 “캠퍼스 문을 굳게 닫고 온라인 강의를 결정하게 된 것은 대학으로서 내린 수많은 결정 중 가장 어렵고 마음 아픈 결정이었으리라 짐작한다”며 “캠퍼스에 다시 우리 학생들을 맞이하게 될 날이 올 것이다. 그때까지 우리 광운 가족은 지금처럼 용기를 잃지 않고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해주며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이날 광운학원은 해당 교직원들을 위한 근속상, 우수 교수들을 위한 Best Teacher상, 참빛교육상, 참빛학술상, 산학협력상, 모범 직원들을 위한 참빛모범상과 행정봉사상 등 총 37명을 시상했다.
Best teacher상, 이대석 교수(맨 오른쪽) 참빛학술상, 이상신 교수(맨 오른쪽) 산학협력상, 김정근 교수
전자정보공과대학에서는 Best Teacher상에 허돈 교수(전기공학과), 이대석 교수(전자재료공학과), 참빛학술상에 이상신 교수(전자공학과), 산학협력상에 김정근 교수(전자공학과), 하태준 교수(전자재료공학과) 등 총 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래는 ‘광운 창립 86주년 기념식’ 전자정보공과대학 교내 수상자 명단이다.
?
▲Best Teacher상?
?
△허돈 교수(전기) △이대석 교수(재료)
▲참빛학술상
△이상신 교수(전자)
▲산학협력상
△김정근 교수(전자) △하태준 교수(재료)
?